결제 및 환불 규정
모든 강좌는 온라인 강좌라는 특성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무료 샘플 강좌를 통해 자신에 맞는 강좌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강좌의 소개 부분에 있는 강좌 내용, 동영상의 내용을 확인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강좌인지 확인하고 신중하게 등록을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구매 영수증 및 거래 명세서는
[나의 강좌] - [구매 내역]에서 직접 확인 및 인쇄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은 무통장입금 또는 가상 계좌 결제 화면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를 완료한 후에는 [나의 강좌] - [구매 내역] - [영수증]에서 확인 및 인쇄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강좌는 PG사를 통한 가상 계좌 결제방식을 이용하므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단, 현금 결재를 하는 경우, 전자세금계산서와 동일한 법적 증빙 효력을 가진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에듀소프트9은 고용노동부의 국비 기관 기준에 해당되지 않아 국비 교육비 지원이 불가합니다.
강좌 및 계정 관련
강좌를 수강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1. [홈] - [회원가입]에서 회원가입을 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2. [홈] 페이지의 강좌에서 강좌를 선택하여, 결제를 한 후에 수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강좌는 온라인 강좌라는 특성상 환불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수강 전에 반드시 강좌의 내용을 확인한 후에 등록을 하기 바랍니다.
계정의 이메일 주소 변경은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1. [홈] - [나의강좌] - [이메일]에서 새로운 이메일로 변경함.
2. 안내된 인증 절차를 거치면 계정의 변경이 완료됨.
강좌의 수강 기한과 종료시까지 남은 일수는 [나의 강좌]의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정된 수강 기한을 연장하거나 수강 상태를 정지하는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강좌를 수강 중에 동시 접속하는 것은 제한하고 있습니다.
위반시 이용약관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항목에 강좌의 부정 이용>에 명시한 대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현재는 강좌를 수강하는 기기를 확인하는 기능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로그인할 때마다 기기가 등록되어 갱신되어 초기화 요청 없이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문의 하기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습니까?
아래에 직접 문의하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